“The Ordinary”는 캐나다 토론토에 본사를 둔 뷰티 회사 디시엠의 산하에 있는 인기 스킨케어 브랜드입니다. 디시엠은 2013년 고 브랜든 트루악스가 설립했습니다. 이 회사는 스킨케어에 대한 혁신적인 접근 방식과 제품 포뮬레이션의 투명성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주목을 끌었습니다.
더 오디너리는 고품질의 스킨케어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특정 피부 고민을 겨냥한 활성 성분을 함유한 간단한 포뮬러를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화려한 포장과 마케팅을 하지 않기 때문에 보다 접근하기 쉬운 가격대의 제품을 제공하는 것이 인기요인입니다.

여드름, 수분 공급, 노화 방지, 색소 침착과 같은 다양한 스킨케어 고민을 해결해 주는 다양한 제품군이 있습니다. 인기 제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 히알루론산 2% + B5: 피부의 수분을 유지하여 탱탱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꾸어주는 보습 세럼입니다.
- 나이아신아마이드 10% + 아연 1%: 이 세럼은 지성 또는 여드름성 피부를 위해 잡티를 줄이고 피지 생성의 균형을 맞추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나이아신아마이드는 피부에 대한 다양한 효능으로 최근 몇 년 동안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인기 스킨케어 성분입니다. 니코틴아미드라고도 알려진 비타민 B3의 한 형태이며 육류, 생선, 곡물 등 다양한 식품에 함유되어 있습니다. 스킨케어 제품에서 니아신아마이드는 다양한 피부 고민 즉,피지 생성 조절,잡티와 발적 감소, 모공 최소화 그리고 피부 톤 균일하게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수 있습니다.
- 멀티-펩타이드 + 카퍼 펩타이즈 1% 세럼: 전반적인 안티에이징을 위한 항산화 세럼입니다. “뷔페” 라는 이름으로 알려진 제품으로 노화 징후를 개선하고 피부의 전반적인 질감과 탄력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는 멀티 펩타이드 세럼입니다. “뷔페”의 새버전입니다.

- 그랜액티브 레티노이드 2% 에멀젼: 잔주름과 주름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부드러운 에멀전 제형으로 레티놀 입문자에게 적당합니다.
널리 인정받고 효과적인 스킨케어 성분인 레티놀은 비타민 A의 유도체로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에 사용되어 여러 피부 고민을 해결하고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레티놀의 주요 효능은노화 방지,피부 세포 턴오버 향상, 피부 톤과 과색소 침착 개선, 여드름에도 도움을 줍니다.그러나 햇빛에 대한 민감도로 자외선 차단에 특별히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야간에 사용하길 권장하며 처음부터 과용량을 바르는것보자 점전적으로 함럄을 늘려 사용해야 합니다.
- 글리코릭 애시드 7% 토닝 솔루션: 피부 결을 개선하고 노페물을 제거하고 피부톤을 고르게 잡아줍니다.고강도 아하(AHA)각질 제거 토너입니다.


제품 대분분이 스포이드형식으로 제형은 묽고 피부에 올렸을때 물처럼 흐르는 타입입니다. 그러나 가격이 1만원대로 부담없이 사용해 볼 수 있으며 성분을 제품명으로 표시해서 직관적인 것이 눈에 뜁니다.
동물실험을 하지 않았으며 용기가 군더더기 없이 깔금하며 유니크합니다.